JUN's Review

리뷰 :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직구 후기 본문

REVIEW/TECH

리뷰 :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직구 후기

JunBAG 2018. 4. 14. 19:02

Qoo10에서 중국산 태블릿 거치대를 저렴하게 구매후 매우 유용하게 사용중이기에 추천하고 싶어 해당제품을 리뷰를 진행 해보고자 하며, 실질 구매는 3월 중순에 이루어져 약 한달가량 사용하고 있으니 개봉기와 리뷰까지 함께 진행하겠습니다.


3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추천할만 합니다. Qoo10을 사용하신적이 없다면 첫 가입자에게 선물로 드리는 가입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도 있겠네요!


01.  개봉기


  국제 택배박스 도착

직구로 구매를 진행해서 일주일 정보 배송시간이 소요되었고 포장은 박스가 상당히 부피가 있고 무게 또한 4~5키로 가량 나가는 중량급 국제택배를 배송받았습니다. 사진으로는 크기가 잘 가늠않되시겠지만 저 테이블의 폭이 60cm라는걸 감안하고 봐주세요! 



  박스 개봉하기

박스를 개봉하면 박스를 꽉 채우고 있는 스티로폼이 나옵니다. 국제 배송이다보니 제품을 튼튼하게 배송하기 위한 방법이지만 버려야할 큰 쓰레기가 또 하나 늘어났네요!!



  스티로폼 제거후

대부분의 무게는 원형 깔판에서 나오는것 같은데 무게가 족히 3키로 이상은 될거 같습니다. 높이가 있는 만큼 태블릿을 안정적으로 거치해 주기 위해서는 하단받침의 무게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구성품 확인

안정적으로 잡아줄 원형깔판 - 1개, 폴대 - 3개, 거치대 연결부속 - 1개, 관절 거치대 - 1개, 설명서, 핸드 나사 - 2개, 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립은 매우 쉽고 깔판에 폴대를 순서대로 조립한후 거치대 연결부속을 조립하고 관절 거치대를 조립하면 되는데 10분 안쪽으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저는 폴대 3개를 쓰니 높이가 150cm 정도로 너무 높아져서 폴대 2개만 사용해 120cm 정도로 재설정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02.  사용후기 및 평가


  조립후 실 사용 모습

하단받침 깔판 지지대가 매우 튼튼해서 좌우로 움직여도 유격이 생기지 않고 안정적으로 자세가 유지됩니다. 태블릿 거치대 헤드도 적당한 강직도를 가지고 있어서 10.1인치 태블릿인데 360도 어느 방향든 조정하면 흔들림 없이 유지 되었습니다.



 

  사용후 구매 총평 : ★★★★☆ (90/100)

 장점

단점 

 - 튼튼한 받침으로 안정적 유지

 -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 360 자유로운 각도 조절

 - 저렴한 가격

 - 자유로운 높이 조절 가능

 - 태블릿 홀더가 조금 저렴해 보임

 - 해외배송으로 배송시간 지연

 - 제조사 이름조차 알수없는 무명의 제품

- 제조사 이름조차 알수 없는 무명의 제품이지만 한달 넘게 사용해본 결과 매우 튼튼하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침대에서 일어나는게 매우 귀찮아 지는 단점이 있어, 게으름 뱅이가 될수가 있습니다

약 3만원 조금 않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했는데 한달넘게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특별한 제조 기술이 필요없는 이런제품은 국산이 아니어도 사용상 문제없이 오래도록 잘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마 국산으로 제작되었으면 5만원 이상은 가격이 책정될거 같은 제품 입니다.



본 포스트는 실 사용을 위해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한 제품으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 작성을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복사 및 전제는 사양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