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언박싱 : 샤오미 MI WIFI 3 본문

REVIEW/TECH

언박싱 : 샤오미 MI WIFI 3

JunBAG 2018. 4. 15. 18:38


지난주 Qoo10에서 꽤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주말 쿠폰 뿌려 다수의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오늘 개봉한 제품은 샤오미 미 와이파이3(XIAOMI MI WI-FI3) 제품으로 기존 사용하던 IPtime 제품이 음역이 많이 생기고 신호가 약해져 특정장소에서 wi-fi가 제대로 되지 않고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있어 구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에서도 최근 한국진출하는등 한국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군을 늘려가고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샤오미 미 와이파이3는 설명서와 박스, 심지어 콘센트까지도 모두 한국에서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격또한 2만원 초반에(쿠폰소지시에 만원 후반때에도 구매가능) 구매가 가능해 부담도 적은 편입니다!


아직 실질적인 사용은 하지 않아 후기는 다음편에 올리고 오늘은 개봉기를 올리니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봉기

역시 국제우편이라 종이비닐에 한번더 넣어 테이프 밴딩된채로 도착했고, 주문후 배송은 약 10일 정도 소요되었는데 중국 세관의 쉬는날과 겹쳐져서 평소보다 몇일더 늦게 도착했습니다.



배송비늘을 제고하고 열어보니 친근한 한국어로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의 샤오미 미와이파이3 박스 전면이 보입니다. AC1200 모델로 비슷한 4종류 3번째 등급정도의 상급 모델에 속합니다.



후면박스에는 전용앱을 통해 다양한 설정을 할수 있다는 내용과 주요기능에 대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모두 한글로 되어 있다는게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겉면 투명비늘을 제거후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박스 상단부를 모두 채우는 MI WI-FI3를 볼수 있습니다. 샤오미의 박스 패키징이 날로 진화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군더더기 하나없이 정말 깔끔하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본채를 들어내니 반가운 한글설명서와 전용어플 QR코드가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MI WI-FI3 본채, 사용설명서, 그리고 220V 돼지코 어뎁터 3개가 끝입니다. 정말 필요한것만 딱 들어있네요!!



아랫면은 원활한 열기 배출을 위해 충분한 통풍구가 뚫려져 있습니다.



후면에는 WAN컨넥터 1개, LAN컨넥터 2개, USB컨넥터, 전원 컨넥터, Reset 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매우 깔끔하고 4개의 안정적인 안테나로 일반 WI-FI 장비대비 출력이 높아 음영지역이 많이 해소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 실사용 전이라 정확한 평가는 내리기 어려운 상한인데 사용해 보고 다음에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