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리뷰 :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맨투맨 AY7791 후기 본문

REVIEW/FASHION

리뷰 :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맨투맨 AY7791 후기

사용자 JunBAG 2018. 4. 22. 15:54


요즘같이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종잡을수 없는 환절기에 옷을 입기에 참 곤란할때가 많은것 같습니다. 추운가 싶어 조금 챙겨입으면 덥고 더운가 싶어 조금 얇게 입으면 춥게 느끼는 경험을 종종 하게 되니까 말이죠!!


외투없이 입기에 맨투맨만한게 없는거 같아 최근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맨투맨 티셔츠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개봉기

택배박스를 개봉하는 일은 언제나 신나는 일입니다. 깔끔하게 밴딩처리된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택배상자가 저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박스를 조심스럽게 개봉하니 아디다스 종이백이 나오네요!! 바로 선물용으로 줄수 있도록 아디다스 종이백까지 챙겨주는 성의있는 포장 매우 칭찬하며 마음에 쏙 듭니다.



아이다스 종이백을 치우니 구매 감사카드까지 같이 보내주셨네요!! 물론 내용은 거의 프린트 물이지만 매장명과 판매자명을 손으로 직접쓰셔서 제품을 한번더 신경쓰려고 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아디다스 트레포일은 전통적인 아디다스 마크를 달고 있는데 아주 명료하게 마크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비닐포장도 일반 비닐이 아닌 지퍼백 비닐포장으로 오염방지 및 평소 세탁후 관리도 용이하도록 보내주시는거 매우 좋은거 같습니다. 



지퍼백에서 꺼낸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티셔츠 입니다. 색상구성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으로 3가지 색상이지만 그중에서도 블랙이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 실물 제품을 보니 블랙&화이트의 대비되는 배색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



전체 모습을 보기 위해 펼쳐보니 적당한 위치와 크기로 아디다스 트레포일 마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라 쉽게 질리지 않을것 같아 참 마음에 드네요



뒷면도 찍어보았는데 역시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이네요!!



아디다스 트레포일 마크는 인쇄형태로 되어 있는데 적당한 방수코팅 출력형태로 세탁에도 큰 문제가 없도록 제작된거 같습니다. 물론 오래도록 입어 여러번 세탁을하게 된다면 인쇄형태기 때문에 조금씩 손상되는 현상은 어쩔수 없겠네요!! 가능하면 세탁기 보다는 손빨래 하는게 마크를 유지하는데 도움이될거 같습니다.



간절기에 입기 좋도록 안쪽면은 기모본딩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아침, 저녁으로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외투 없이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맨투맨 티셔츠만 입어도 크게 추울것 같지 않습니다.



맨투맨 티셔츠를 입다보면 목부분이 늘어지는 현상이 종종 생깁니다.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는 2중 박음질로 되어 있어 늘어짐을 어느정도 방지할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네요!! 작은 부분에도 신경써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가 되는거 같습니다.




장착 후기 및 평가

오락가락 하는 요즘같은 환절기에 입기에 정말 최적의 맨투맨 티셔츠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디다스 트레포일 특유의 로고 마크도 매우 마음에들고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박음질이며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티셔츠라 하겠습니다. 봄, 가을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 하나만 있다면 다양하게 매칭하서 입기에도 매우 적합하다 하겠습니다.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근룩, 데이트룩으로 매칭해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환절기 여러상품을 구매할수 없고 선택투자를 해야한다면 아디다스 트레포일 크루가 매우 적합한 상품이 될거 같네요!!


  사용후 구매 총평 : ★★★★☆ (90/100)

 장점

단점 

 -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 적당한 두께감과 안감 기모처리

 - 깔끔한 박음질과 목늘어짐 방지

 - 트레포일 인쇄마크 지속사용시 조금씩 이탈

 - 가격이 5만원선으로 조금 부담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