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리뷰 : MVIO 저지본딩 코트 MK683TC02R 후기 본문

REVIEW/FASHION

리뷰 : MVIO 저지본딩 코트 MK683TC02R 후기

JunBAG 2018. 4. 22. 18:05


개인적으로 코트의 클래식함을 매우 좋아하다 보니 몇가지 종류의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요즘 같은 간절기에,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코트들은 두께가 있어 편하게 입기에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잘못 입고 나가면 계절을 모르는 우둔함으로 보여질수도 있어 조금은 조심스럽기도 하구요!!


이런 환절기에 입기에 적당한 MVIO 트렌치 코트를 얼마전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MVIO 저지본딩 코트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기

MVIO 코트를 주문했더니 일반적인 의류와 다르게 생각보다 굉장히 커다란 택배상자가 제품에 담겨 배송되었습니다. 코트의 구김 및 손상을 생각해서 배송한 것이겠지만 조금 과포장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택배송장의 지우고 개인정보를 지우는것은 언제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네요



그동안 수많은 인터넷 쇼핑을 해보았지만 온라인 백화점에서 구매하더라도 롯데홈쇼핑, 엘롯데등에서 받아본적은 있어도 롯데백화점 택배박스로 받아본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택배 박스처럼 그 속에 제품도 고급진 제품일까요?? 이제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코트가 보이는데, 커터칼로 박스를 개봉하실때는 조심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커터칼로 박스 깊이 넣어버려 잘못하다가는 상품이 손상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셔츠를 하나 구매 했었는데 커터칼 끝부분이 셔츠에 닿아서 셔츠가 찢어지는 경험을 한번 해본적이 있습니다. 저의 잘못이다 보니 반품도 할수 없고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제품 가격에 엇비슷한 수선비를 지불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택배박스에서 MVIO 코트를 꺼내어 봤습니다. 대부분의 코트는 바로 옷장에 걸수 있도록 옷걸이도 제공하는게 일반적인데  옷걸이에도 MVIO 마크가 선명하게 인쇄되어 있네요!! 역시 비닐포장이 있는 상태에서는 반사광으로 사진을 제대로 촬영할 수가 없습니다.



비닐포장을 벗기고 쭉 한번 펼쳐보았습니다. 혹시나 블랙으로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주문한 색상은 네이비 색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가 간절기에 가장 적합한 색상이 아닌가 생각하는데 블랙은 너무 무겁고 아이보리는 너무 가벼워 보여서 적정한 컬러인 네이비를 선호합니다. 네이비 컬러가 주는 적당한 무게와 길이감이 괜찮아 보입니다



제품의 가격택이 보이는데 이월상품이거니와 이제 여름준비를 위해 들어가는 상품이다보니 훨씬 저렴한 가격에 오픈마켓 롯데백화점 코너에서 구매했습니다. 실구매가격 대비 가격택이 참 과하다 싶을 많큼 허황된 가격으로 붙어 있는것 같습니다.



왼쪽 손목에 JERSEY COMFORT라는 라벨링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동료들이 입고 다니는 코트에 HAND MADE라는 표기택을 그대로 달고 다니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는데 착용할때 떼어 버려야 하는데 모르고 혹은 자랑스럽게(?) 달고 다니시는분들이 보이시더라구요!! 착용하실때는 꼭 택을 때고 입으시기 바랍니다



안쪽 우라를 보기위해서 펼쳐 보았는데 코트 안쪽 전체로 꼼꼼하게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간절기에 너무 얇으면 살짝 한기가 느껴질수 있는데 전체로 안감이 있다면 훨씬 활용성이 증대되는것 같습니다. 마감 및 박음질 또한 브랜드에 걸맞게 잘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원단 재질의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보다 가깝게 촬영해 보았습니다. 밋밋한 원단이 아닌 저지 본딩원단으로 약간 특이한 원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뒷트임은 양쪽이 아닌 가운데 라인만 트여지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캐주얼한 양트임을 선호하는데 클래식한 가운데 트임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장착 후기 및 평가

전체적으로 젊은느낌으로 슬림하게 나온 슬림핏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평으로 보니 많이 슬림하다는 평가가 있어서 한치수 크게 주문을 하였는데 좋은 선택이었다 생각합니다. 원단 자체가 두껍지 않아 환절기에 가볍게 입기에 적당한 두께감이고 저지원단이다 보니 몸에 착 감기는 장착감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코트를 좋아하면서 봄, 가을 환절기 두껍게 입기에 부담스럽다면 MVIO 저지본딩 코트 굉장히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월 상품이기도 하고 이제 여름상품이 성수기를 기다리다보니 매우 저렴한 가격에 봄, 가을용 코트를 마련하게 된것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사용후 구매 총평 : ★★★★☆ (80/100)

 장점

단점 

 -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 간절기에 입기에 적당한 두께와 안감처리

 - 밋밋하지 않은 저지본딩 원단

 - 브랜드 대비 적당한 가격

 - 다소 지난 이월 상품

 - 개인적으로 코트길이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