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리뷰 : 겐조 선글라스 KZ3045 후기 본문

REVIEW/FASHION

리뷰 : 겐조 선글라스 KZ3045 후기

JunBAG 2018. 4. 29. 12:06


미세먼지로 인해 여유로워야 할 주말이 개운하지 못하고 뿌연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갑갑하고 숨이 턱턱막히는 기분이 듭니다. 미세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안경을 써주는게 좋다는 이야기를 인터넷 뉴스에서 본적 있었습니다. 여름도 다가오는 지금 시점에 미세먼지에도 그리고 점점 높아지는 자외선에서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준비해야할 시점이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작년에 한참을 고민하다 큰맘먹고 겐조 선글라스를 구매했는데 오랜시간 많이 착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비교적 만족스럽게 한해를 보냈습니다. 이번에는 올해도 여전히 잘 사용할 그 아이템, 겐조 선글라스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개봉기

선글라스는 브랜드별로 정말 다양하게 제품라인이 구성되어 있는데, 겐조에서도 선글라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샤넬과 구찌는 너무 여성적인 느낌이 강하고 게스나 캘빈클라인은 너무 대중적인거 같아 브랜드 중에서도 너무 대중적이지 않으면서 유니크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겐조가 딱 정당한 타협접점에 있는 브랜드제품 같아서 선택하게되었습니다. 하드케이스는 화이트 베이스에 KENZO마크가 프린트되어 있는데, 사실 겐조가 프랑스 브랜드라는건 제품을 받아보고 처음 알았네요! 선글라스 하드케이스 색상이 화이트 이다보니 오염이나 이물에 조금 취약할수 있어서 관리에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선글라스 하드케이스 안쪽에도 KENZO 마크가 한번더 표기되어 있습니다. 안쪽 면은 반전감이 있는 블랙컬러로 처리되어 있고, 제품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서 아주 짧은 융털이 본딩처리되어 제품의 손상과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사진찍을때는 KENZO마크가 거의 희미하게보였는데 후보정을 하니 확실히 잘 보이는데요, 실제 안쪽 인쇄면은 조금더 연한 색감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구매할 당시 여러매장에서 고민하다가, 비교적 할인율이 높은 현대백화점 온라인매장에서 구매했더니 DK LLC라는 제품 보증카드를 같이 동봉해 주셨습니다. 해당 판매사에서는 꽤나 많은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듀퐁, 겐조, 발리등 잘 아는 브랜드도 있고 컬럼비아, 컨버스, 아디다스등 규모가 상당한 판매사임을 알수 있네요!!



제품 보증카드 뒷면에스는 유통 판매점과 제품코드가 적혀 있으며 구매일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판매사마다 보증카드에 인쇄방식으로 나오는곳도 있는것 같고, 현대백화점 온라인 매장에서는은 손으로 직접 표기해서 보내주셨네요!! 제품명은 보이는것 같이 KZ3045-1입니다. 구매할 당시시점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한참 미세먼지가 극성이던 2017년 3월에 구매해서 아직 잘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겐조 선글라스 구성 전체를 보실수 있도록 모두 꺼내 봤습니다!! KENZO 마크가 박혀있는 선글라스 딱는 천이 있고, 제품 보증카드, 겐조 선글라스, 보호 하드케이스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스크래치에 매우 민감하고 손상이되면 제품성이 없는 제품이라서, 지퍼백 비닐에 한번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평소에도 관리할때 저는 현대백화점에서 보내준 형태대로 선글라스를 한번더 비닐팩에 넣어서 하드케이스에 보관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퍼팩 비닐에 들어 있는 현재상태의 선글라스만 보면 길거리에서 파는 만원짜리 선글라스와 차이점을 제눈에는 전혀 보이지 않고 알수가 없네요!! 



겐조 선글라스를 보다 자세히 보기 위해서 지퍼팩을 제거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찍으니 속이 비치는듯 하지만 선글라스 색상톤이 진한 편이어서 밖에서 볼때 잘 비치지 않는 정도의 불투명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일반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다양한 패션룩에 매우 적절하게 잘 어울리는 완소아이템으로 활용 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측면으로 보면 선글라스 다리앞쪽에 금장처리된 ㅡ 모양의 심플 포인트가 있고 접히는 다리또한 금장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너무 심심하지 않도록 절제된 화려함으로 디자인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선글라스 다리가 꽤나 튼튼하고 안전적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촌스러울 정도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금장으로 은은한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선글라스 다리를 접었을때도 불안정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제품형태가 유지됩니다.



겐조 선글라스를 펼쳐서 사용자에게 실제적으로 마주하게 되는 안쪽면을 보이도록 촬영해보았습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다고 했을때 실제로 눈으로 보이는 색감을 가늠하기가 가능할 정도의 톤이 사진으로 촬영된것 같습니다. 너무 어둡지 않은 적정한 톤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자외선은 충분히 막을수있는 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용했을때 디자인이 매우 일반적이고 무난한 선글라스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비지니스룩이나 캐주얼에도 다양하게 매칭해서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선글라스 다리 안쪽에는 KENZO Made in France로 깔끔하게 표기되어 있고, 반대쪽에는 선글라스 기본정보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구매전에는 몰랐던 사실인데 겐조가 프랑스에서 만들어지고 생산되는거라는걸 다시 한번 알게되네요!



선글라스 왼쪽 다리에 KENZO마크와 끝부분에 호랑이 마크가 금장되어 있습니다. 촬영된 사진상 역광이 있어서 조금 흐리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매우 깔끔하고 완성도 높게 처리 되어 있습니다. 샤넬과 구찌가 너무 여성적인 느낌이라면 겐조는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사진상 스크래치가 조금 있는것 같아 보이는데 역광에 의한 부분이라 실제는 매우 매끄럽고 깔끔합니다



선글라스 하드케이스는 역시나 화이트 컬러라 관리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비닐포장을 한번더 해서 휴대하고 보관하고 있는 중입니다. 선글라스는 주로 여름에 많이 사용하게되는데 화이트의 시원한 컬러감이 오히려 선글라스라는 계절아이템 특성과 잘 어울리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용후기 및 평가

최근 자주 활용하고 있는 아웃 포커싱 기능이 있어 하드케이스를 한번더 촬영해 봤습니다. 일년정도 사용중인 겐조 선글라스는 만족도가 꽤나 높은 제품입니다. 무난하고 적당한 디자인으로 비지니스룩이든 캐쥬얼룩이든 혹은 스포츠룩에도 매우 매끄러운 매칭 능력을 가지고있는 아이템입니다. 선글라스의 경우 얼굴형의 영향을 매우 많이 받는 제품이니 사진만 보고 구매하면 실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랜드 제품의 경우 가격도 상당히 높은 편이므로 반드시 판매매장에서 충분히 착용해 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판단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완성도뿐 아니라 사용만족감도 높아 앞으로 특별한 이유가 발생하지 않는한 겐조 선글라스를 잘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렴한 선글라스 여러개 구매하기보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명품 선글라스 하나는 오히려 선택의 수고스러움을 덜어주고 비용을 아낄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울리는 선글라스 잘 선택하셔서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눈을 보호하고 안전한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용후 구매 총평 : ●● (80/100)

 장점

단점 

 - 블랙 & 골드의 뛰어난 색감

 - 어디에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

 - 완성도 높은 마감 및 융 제공

 - 안정적인 보호 하드케이스 

 - 조금 고가의 가격

 - 안경테의 다리 부분이 빡빡한 타입

- 선글라스는 얼굴 형태에 따라 매우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이므로 가능하면 실제 장착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