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리뷰 : 애경 2080K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후기 본문

REVIEW/LIVING

리뷰 : 애경 2080K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후기

JunBAG 2018. 5. 1. 18:10


평균수명이 길어진 100세 시대에 치아만큼 중요한것이 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예전보다 길어진 삶의 시간동안 더 오래 건강하게 치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평소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치아 스케일링도 1년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시행함은 물론 매일 3번이상 접하게 되는 치약의 선택도 무엇보다 중요한 사항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는 한번 마음에 드는 생필품이나 생활소모품을 사용하게되면 짧게는 2~3년을 사용하고, 아주 마음에 들었을때는 특별한 이슈한 보통 5년이상은 꾸준하게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구성성분에 대한 이슈가 없었던 믿을만한 애경 2080 일반치약을 주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던중 11번가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80K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제품을 매우 저렴하게 할인 행사하는 기회가 있어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사용해보고 나서 앞으로 치약은 2080K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계속 사용할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처음 구매했던 6통 패키지중 4통째 사용중인 상황이였는데, 8통 패키지 특별 추가할인 행사가 있어서 가족에게도 나눠줄겸 2번째 구매한 상황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애경 2080K 골드진생 치약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SPEC

 항목

내용 

 제품명

 애경 2080K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치약

 무게

 140g 

 특징

 잇몸균 진지발리스 억제, 잇몸질환 예방, 천연 프로폴리스 & 홍삼농축액 함유




개봉기

국내 배송이다 보니 주문후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상당부분 할인폭이 커서 판매 페이지에서 구매자 수가 상당히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루만에 빠른 발송처리를 해주셔서 구매과정이 매우 원활하고 만족스러움을 느꼈습니다. 택배 전면에는 송장등 개인정보에 대해서 마스킹 처리해야하는 부분이 항상 생각보다 많아서 뒤집어서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이전 구매할 당시에는 6통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6통중 4통을 사용하고 있는중입니다. 많이 싸하며 맵지 않으면서 양치하고나면 개운한 기분이 상당히 오랫동안 유지되어서 양치후에도 상쾌한 느낌을 오래 유지할수 있었습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다보니 T멤버쉽을 활용할수 있는 11번가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지난 25일 VIP데이때 8통 패키지 특별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덕분에 8통 약7천원선에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6통 비닐포장 패키지(기본구성)와 추가로 2통(추가구성)이 더해진 8통 패키지와 사은품으로 베이킹소다 치약이 들어 있었는데, 베이킹 소다는 잘 사용않하게 될거 같고 청소등을 할때 사용하면 유용할것 같았습니다. 



진지발리스 균은 잇몸을 망치는 대표적인 균이라고 하는데 박스 전면에는 마치 빨간 알약을 연상시키는 듯한 이미지로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살펴보니 "잇몸질환 원이뉸균 99% 억제"라고 표기 되어 있는데 국가기관에서 임상시험을 거쳤을꺼라 생각되어서 100%는 아닐지라도 어느정도 신뢰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워낙 여러통이 동시 보내주다 보니 앞면과 뒷면을 동시에 촬영 했는데요, 뒷면에는 8주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했을때 잇몸 질환균 수치가 감소된다는 그래프를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아마 그이상 꾸준하게 사용한다면 더 좋은 효과도 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측면으로 돌려보았습니다. 진지발리스 "잇몸케어 전문치약"이라는 내용이 보이네요!! 반대쪽 면은 금색으로 되어 있어 사진촬영시 상당부분 내용이 빛에 희석되어 날아가 버렸습니다. 그 중에서도 빨간색 글씨 "의약외품"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반대쪽 측면에는 진지발리스균에 대한 설명과 효과/효능에 대해 나와 있고, 첨가제 성분과 사용상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한통당 140g 이네요!! 



사용상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불소 함유량은 1,000ppm, 삼키지 않도록 주의하고 사용후에는 입안을 충분히 헹구어 낼것, 치약사용으로 잇몸 이나 입안이 상하는 등 이상발생하는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이사 또는 치과의사와 상의할것, 만 6세이하 어린이가 사용할경우 1회당 완두콩 크기 정도의 소량의 치약을 사용하고 빨아먹거나 삼키지 않도록 보호자의 지도하에 사용할 것, 만 6세 이하의 어린이가 많은 양을 삼켯을 경우 즉시 의사 또는 치과의사와 상의할것, 만 6세 이하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것, 양치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말것, 눈에 들어갔을 경우 즉시 흐르는 물로 충분히 세척하고 이상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할것 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의 사항과 같이 6세 이하의 어린이 사용에 대해 부모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이네요!! 



배송된 진지발리스 골드진생 치약의 유통기간이 2021년 3월까지 사용할수 있는 비교적 잔여기간이 긴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아마 최근 생산한 제품을 배송해 주신거 같아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상단에 치과대학 임상완료라는 표기가 되어 있어 어느정도 효과가 입증되었음을 알수가 있는것 같습니다.



최근 자주 아웃포커싱 사진을 찍다보니 촬영한 결과물이 마음에 드는 경우가 많아서 자꾸 사진을 넣고 싶어지는 욕심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2080K 진지발리스 치약 종류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리지날, 허벌민트, 진저민트, 골드진생 입니다. 골드진생 말고 다른 종류는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았고, 그중 골드진생이 가장 최근에 발매된 제품으로 사용해보니 양치시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양치후 개운함이 오래남아서 계속 사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매평을 보니 오리지날은 강한 사용감이 있어 처음부터 오리지날을 사용했던 사람이 다른 종류를 사용할때는 약하게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고있는것 같습니다.



사용후기 및 평가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현재 진지발리스 골드진생을 사용하고 있는중입니다. 양치를 할때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양치후에도 입안의 개운함이 상당히 오래 지속되는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출시기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었기도 했지만, 평소에 알지 못했던 진지발리스균에 대해서도 알게되는 제품 네이밍덕에 배우는 점도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애경에서 만들었던 제품들은 그동안 한번더 구성성분에 대한 이슈가 된적이 없어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상품인거 같습니다.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는 진지발리스 치약은 최소 수년동안은 바꾸지 않고 꾸준히 사용해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케일링도 1년에 한번씩 병행한다면 잇몸관리와 치아 유지에 더욱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사용후 구매 총평 : ●● (90/100)

 장점

단점 

 - 양치시 매운맛이 덜하고 거품이 잘남

 - 양치후 입안의 상쾌함이 오래 유지

 - 지속사용시 잇몸균을 99% 억제한다고 함

 - 행사로 인해 저렴한 가격

 - 행사없을때 비교적 비싼 가격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