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 Review

리뷰 : 나이키 파크2 쇼트NB 후기 본문

REVIEW/FASHION

리뷰 : 나이키 파크2 쇼트NB 후기

JunBAG 2018. 4. 19. 19:39


추운겨울이 가고 이제 봄인가 싶더니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홈웨어로 편하게 입으면서 잠깐 집안 볼일로 나가도 추하지 않 스타일 트레이닝 반바지를 찾다가 발견한 Nike park II SHOT NB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나이키 파크2 쇼트 반바지를 리뷰 하고자 합니다. 속바지가 없는 NB와 속바지가 있는 WB 2가지 형태로 나뉘고 있으니 용도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제 용도는 축구 및 스포츠 외부활동을 하기 위하여 제작된 트레이닝 반바지인데 굉장히 가볍고 부드러우면 땀배출이 빠른 드라이핏 기능성이있어 편하게 입기에 적당합니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홈웨어로도 막 입기에도 딱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만, 주머니가 없다보니 일부 사용목적에따라 다소 불편할수도 있으니 그점은 참고하시고 구매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개봉기 

반바지 하나만 시켰더니 아주 단촐하게 비닐포장 백에 담아져 왔습니다. 취급으로 인해 손상된 제품이 아니다보니 쓰레기도 줄일겸 요런 배송도 나쁘지 않습니다.



배송 비닐백을 제거하니 속포장 비닐이 보입니다!! 역광으로 인해서 상당히 눈부시게 사진이 찍혔습니다. 길이가 조금 있다보니 반으로 접혀 안에 종이 속지가 한장 들어있습니다.



외포장 비닐제거하니 훨씬 사진이 찍기 편해졌습니다. 블랙이라 군더더기 없고 나이키 마크가 오버로크 박음질로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접힌부분까지 쭉 피면 전체느낌은 이렇습니다. 너무 타이트 하지 않고 약간 여유가 있으면서 길이감은 무릎 딱 위까지 위치해서 다양한 움직임에도 크게 걸리적 거리지 않고 편안할거 같은 길이 입니다.



박음질은 오류없이 꽤나 정교하게 오바로크 되어 있습니다. 가까이서 찍었는데 가장 느낌이 비슷하게 나온 사진 같습니다.



엉덩이 뒷쪽부분에 라벨텍과 DRI-FIT 마크가 표기되었고 기능성이 있음이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제조국은 캄보디아에서 만들어 졌네요!! 



장착 후기 및 평가


저렴한 가격으로 이너웨어나 트레이닝복을 찾으시는 분에게 딱 맞는 상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가격도 2만원 아래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DRI-FIT 기능성으로 땀 배출과 건조가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재질이 폴리에스터 100% 재질이고 져지 느낌의 매우 부드러운 원단입니다. 한번 구매하면 꽤나 오래도록 입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용후 구매 총평 : ★★★★☆ (75/100)

 장점

단점 

 - DRI - FIT 기능성과 심플한 디자인

 - 무릎 바로위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감

 - 나이키 제품중 저렴한 가격

 - 얇고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

 - 주머니의 부재

 - 통이 조금더 슬림하면 좋을듯

 - 밝은색은 속이 비친다는 일부평가


본 포스트는 실사용을 위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한 포스트로 그린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포스트를 위해서는 많은시간이 필요합니다. 무단 복제 및 전제는 사양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